반응형
#지쉘 에드 마케팅
지쉘 에드 (ZISHEL AD), ‘세상에 없던 마케팅’ 유튜브 바이럴 마케팅
지쉘 에드 (ZISHEL AD)가 ‘세상에 없던 마케팅’ 유튜브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였다.
ZISHEL AD가 개발한 ‘세상에 없던 마케팅’은 일반적인 마케팅들과 달리, 국내 사용자 수 대비 사용 시간이 압도적으로 높은 ‘유튜브’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유튜브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가 존재해 광고주들과 일반 유저들에게는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다.
일반적으로 광고주는 유튜브 내에서 브랜디드/PPL 등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콘텐츠로 제품을 광고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영상을 끝까지 보지 않는다. 광고 영상에 대한 거부감도 상당하다. 특히, 물건을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20대~40대 연령층은 더더욱 영상을 끝까지 보지 않는 통계가 보여진다.
즉 주 소비층인 20대에서 40대의 영상 시청 시간은 짧고, 댓글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유튜브 영상에 댓글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이 바로 ‘세상에 없던 마케팅’이다. 해당 서비스는 채널 통계와 액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단시간에 가장 많이 노출’ 시킬 수 있는 마케팅에 가장 큰 중점을 두었다.
자체 유튜브 통계 분석 시스템을 통해 팔로워 수, 조회 수, 카테고리, 성비, 채널별 댓글 액션 효과 등 각 채널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의
상품을 댓글로 바이럴 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문 마케터가 없는 중소기업, 스타트업을 위해 전문 마케터를 활용한 자체 유튜브 통계 분석 시스템을 리포트 형식으로 제공한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 효율의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집행 이후 광고주는 산출 결과 보고서 및 일반적인 키워드 검색량 통계자료를 통해 광고 효과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ZISHEL AD 관계자는 “특정 제품에 관심 있는 이들이 모여 있는 공간에서 그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팅을 펼치는 것이다. 이에 최단시간,
최대노출을 통해 리스크가 적고, 소비자 유입이 빠른 효율적인 마케팅”이라고 밝혔다.
#개갑삼씨앗#묘삼#산양삼묘삼#장뇌삼묘삼#새싹용묘삼
#눈개승마종근#어수리종근#삼지구엽초종근#황기종근
#잔대종근#지치종근#슈퍼도라지종근#백도라지종근
#곰취종근#수리취종근#취나물종근#각종묘목
#모종#종근#야생화#다육이 가능합니다.
#위염에좋은약초#당뇨에좋은약초#췌장에좋은약초
#고혈압에좋은약초#기관지에좋은약초#관절에좋은약초
#Bnr17 모유유산균#신바이오틱스모우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lgg유산균#에버콜라겐#저분자피쉬콜라겐#시서스#보스웰리아
#비단풀#금전초#황기#차가버섯#영지버섯#뽕상황
#차가버섯#말굽버섯#천마#천문동#삽주#죽봉령#강황
#홍화씨앗#구기자#산수유#삼지구엽초
#오미자#능이버섯#송이버섯
#게걸무#피마자#동백
#달맞이#꾸찌뽕
#홍화
문의 010 7660 4248
반응형
'it.#it의뜻.# it 영화.# it2.#ic.# ito.#bt.#.i > 백김치.깍두기.알타리김치.파김치.곁절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카마이너묘목#빈카마이너묘목판매#빈카마이너구근#빈카마이너묘목재배#빈카마이너종근#빈카마이너묘목판매처#빈카마이너 (1) | 2021.10.21 |
---|---|
#죽봉령#죽봉령효능#죽봉령먹는법#죽봉령나는곳#죽봉령파는곳 (1) | 2021.10.20 |
#파인애플민트 #파인애플민트 키우기 #파인애플민트 묘목 #파인애플민트 재배 #파인애플민트 묘목재배법 (1) | 2021.10.15 |
#BNR17 (1) | 2021.10.15 |
#개갑삼씨앗#방울삼묘삼#각종 종자.모종.묘목.종근 분양중 (1) | 2021.10.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