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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국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자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국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자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사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00만·200만·300만원대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20만·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중대형 냉난방기와 TV, 냉장고를 비롯해 사업자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합산한 총액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10매, 제세공과금 소비자 부담)과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000매)을 증정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업장이라면 ‘삼성 에어컨 클린 프로젝트’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사업자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에어컨 종합 세척과 판넬 교체 서비스(교체 가능 모델에 한함)를 신청하면 최대 48%를 할인 받을 수 있다.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꼭 필요했던 제품을 다양한 혜택, 한층 강화된 서비스와 함께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선사업부장(사장)이 다음 달 5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행사에서 5가지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다가온 ‘넥스트 노멀’ 시대에 대응하는 세 가지 원칙인 ‘의미 있는 혁신’, ‘개방과 협력’, ‘운영 민첩성’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노 사장은 20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올린 기고문에서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아 모바일 기술의 중요성을 절실히 느낀다”며 “갤럭시 언팩에서 보여드릴
5가지 신제품으로 모바일 경험의 혁신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가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노 사장은 “제품 간의 연결된 경험을 통해, 우리는 더욱 효율적으로 일하고, 즐겁게 여가를 즐기며, 편리한 생활을 만끽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 홈플러스 입점 매장 제외)에서 국내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전자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 사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매장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한 뒤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00만·200만·300만원대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20만·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중대형 냉난방기와 TV, 냉장고를 비롯해 사업자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전 모델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합산한 총액 기준으로 경품을 지급하기 때문에 다양한 가전제품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10매, 제세공과금 소비자 부담)과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1000매)을 증정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소상공인에게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삼성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업장이라면 ‘삼성 에어컨 클린 프로젝트’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사업자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에어컨 종합 세척과 판넬 교체 서비스(교체 가능 모델에 한함)를 신청하면 최대 4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소상공인 특별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의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꼭 필요했던 제품을 다양한 혜택, 한층 강화된 서비스와 함께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전자제품 서비스(A/S) 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가전 A/S 부문은 10년 연속, 휴대전화 A/S 부문은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로 전문 평가단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KSQI 조사가 시행된 이래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삼성전자서비스 측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정책을 지속 도입해왔기에 가능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2월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도입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폴더블폰 사용 고객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원하는 장소에서 디스플레이 교체 등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종에 상관없이 통화품질로 불편을 겪는 고객도 문제가 발생한 장소에서 전파 환경 점검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수리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휴대폰 디스플레이 단품 수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노트10, S20, 폴더블폰 사용 중 디스플레이가 파손될 경우 전문 수리센터로 이송해 강화유리, 디스플레이 패널 등 파손된 부분만 교체해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다.가전제품은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으로 방문했을 때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계절별 시의성을 고려해 봄·초여름에는 냉장고와 에어컨, 가을·겨울에는 세탁기, 건조기 등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준다.이 밖에도 365일 24시간 최적의 상담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 상담사가 원격으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며 상담을 진행하는
'보이는 원격상담' 등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도입했다.
최근에는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라는 공식 슬로건도 제정했다. 슬로건에는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제품 점검 외에고객의 마음까지 케어하여 진정한 감동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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